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home
  2. board
  3. 공지 사항

공지 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 적립금/예치금 제도 개정에 따른 이용약관 안내 공지
작성자 MD정민지 (ip:)
작성일 21.01.26
조회수 1344
평점 0점

안녕하세요. 고객님.

2021년 1월 26일 자로 유별나의 적립금/예치금 운영에 관한 약관이 변경되어 안내드립니다.




약관 변경 전


관련 약관 없음



약관 변경 후 


제25조(적립금/예치금 제도)

1. 적립금과 예치금은 '몰'내에서 현금처럼 사용되는 전자화폐이며, 상품 구매 시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적립금과 예치금은 본인만 사용 가능하며 타인에게 양도 또는 다른 아이디와 연동할 수 없습니다.

3. 적립금과 예치금은 회원에 한하여 제공되는 서비스이며 현금 환불은 되지 않습니다.

4. 회원에게 적립된 예치금 또는 적립금이 부정한 방법 또는 개인 정보 도용으로 적립된 사실이 인정되는 경우 몰은 해당 포인트를 통보 없이 정정 또는 회수할 수 있습니다.

5. 적립금 또는 예치금은 할인 이벤트 등 특정 기간 동안에 지급 및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6. 회원이 상품 구매나 이벤트 등을 통하여 “몰”로부터 무상 제공받은 적립금의 경우 “몰'에서 정한 기한에 한해 사용 가능합니다.

7. 유효기간 : “몰”로부터 제공받은 적립금의 경우, 지급 시점을 기준으로 12개월입니다.

8. "몰"은 최근 1년간 구매이력이 없는 경우, 최근 1년간 포인트 추가누적이 없는경우, 최근 1년간 로그인한 이력이 없는 경우 휴면회원으로 간주하며, 해당 회원의 적립금은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9. 이용자가 탈퇴, 자격상실, 1년 이상 무거래(휴면 계정 전환) 등을 원인으로 적립금이 소멸되는 경우 현금으로 반환되지 않고 소멸되며, 소멸된 적립금은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변경된 이용약관은 2021년 02월 26일부터 시행될 예정이며 종전의 약관은 이 약관으로 대체되는 점 참고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C/S CENTER

1670-7699

평일 오전10시-오후5시

점심시간 오후1시-오후2시

토,일요일 ,공휴일 휴무

BANK ACCOUNT

KEB하나 497-910484-78407

예금주:김태웅(유별나)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